프로처럼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프로처럼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프로처럼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은 여러 전략과 기법을 포함한 하나의 예술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기술을 마케팅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아 의도된 광고 캠페인, 우편물, 웹사이트 등의 효과를 시험해 보십시오.

훨씬 더 객관적인 입력을 위해 외부 테스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경쟁사들이 하고 있는 일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당신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실제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사람”이며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이 문제라는 것을 깨닫고 그에 따라 행동하라.

애플리케이션은 정말 만들기 쉽다.

고객들에게 무료 앱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것은 이미 알고 있지만, 여러분은 자신만의 맞춤형 앱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가?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결과에 맞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 앱을 최대한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은 추가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다.

게다가 법적 보호의 척도를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페이지를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서로 다른 고객들은 서로 다른 추천 사이트에서 올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당신의 광고를 쉽게 보내세요.

프로모션을 변경하기 전에 광고를 다른 사람에게 전송하기 쉽고 원래 수신자에게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즉각적인 광고 지지자로 여겨진다.

모바일 마케팅은 신규 고객 확보에 활용할 수 있지만, 여러 플랫폼에서 작업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야 한다.

만약 당신의 캠페인이 모든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많은 고객을 잃을 것이다.

모바일 랜딩 페이지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웹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서도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무엇이 방문객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 수 있다.

두 가지 버전의 페이지를 가지고 가장 많은 변환 수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면, 그것을 당신의 최종적인 게임 전략에 추가하라.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위치를 방송할 기회를 준다.

이를 통해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할 수 없는 위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공하게 된다.

위치별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수많은 모바일 마케팅 방법을 통해서도 그들이 어떻게 기본적인 기능들을 공유하는지 알 수 있다.

그것들은 기술과 사용되는 응용프로그램에 관해서만 달라진다.

그들 사이에서 결정하는 데 필요한 것은 당신의 계획,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예산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고 효과적인 기법을 찾기 위한 어떤 연구와 상식이다.

Close